티스토리 뷰

최근 엄청난 기세로 주가상승을 이루어내는 종목이 있습니다. 연이은 폭락장에도 큰 폭의 상승세를 보여 화제가 된 텔콘RF제약.

 

 

 

 

 

오늘은 텔콘RF제약이라는 회사와 이 종목의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텔콘RF제약

 

 

 

텔콘RF제약은 이름답게 이동통신 기지국에 장착되는각종 장비 및 부품류 등을 생산, 판매하는 RF 부문과 신약개발 및 액상, 타정, 환제, 캅셀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생산, 판매 하는 제약ㆍ바이오 부문으로 구분됩니다. 이전부터 5G 관련으로 엮이는 종목이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로 휴마니젠이라는 기업이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되면서 금일 대규모 상승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텔콘RF제약은 JP모건을 통해서 대규모로 휴마니젠의 공모주 청약을 실행했는데, 이번 주가 상승이 바로 휴마니젠의 파이프라인이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입증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휴마니젠은 다양한 신약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코로나 19 치료제로, 임상 3상 시험중인 물질인 렌질루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덕에 휴마니젠의 지분을 크게 확보하게 된 텔콘RF제약의 기대감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텔콘RF제약 매출액

 

영업이익

 

 

 

텔콘RF제약은 지속적으로 근 3년간 매출액이 증대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업이익 역시 작년도를 기점으로 흑자전환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주가 역시 횡보세를 띄다가도 충분히 상승기류를 탈 수 있는 최소조건이 마련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텔콘RF제약의 주가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텔콘RF제약 주가전망

 

 

 

 

 

 

 

 

텔콘RF제약 일간

 

 

텔콘RF제약은 금일 대 상승 이전에도 시장의 관심을 수 차례 받은 적 있는 종목이었습니다. 개선되는 실적과 코로나 19 치료제로 관련된 덕에 상승 구간이 몇 번 있었으나, 7000원을 돌파하지 못하고 계속 떨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전 7000원 구간을 돌파하고, 충분히 거래량과 주가가 유지되는 구간에서 큰 갭상승을 이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여기에는 휴마니젠의 상장기대감이 더해진 상승세이기에 갭부분을 메울 조정구간이 찾아 올 수 있겠습니다.

 

 

 

 

 

 

 

텔콘RF제약 월간

 

 

 

그러나 장기적으로 보았을때는, 드디어 하락추세를 다지던 횡보구간을 깨고 대 상승이 나타났습니다. 거래량 역시 역사적으로 높은 거래량이 터졌고, 주가는 이전 하락분의 절반 이상을 수복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급상승한 주가를 조정할 구간이 찾아올 확률이 높지만, 충분히 10000원이라는 좋은 구간에 진입한 텔콘RF제약은 안정적인 조정구간을 거치면 다시 상승할 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텔콘RF제약 보조지표

 

 

 

보조지표역시 좋은 추세입니다. MACD오실레이터는 이전 5개월간 횡보세를 보이다가 이번 주에 이전 19년 말 수준을 회복했고, RSI 역시 그 당시의 수치인 70을 돌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윗꼬리를 들면서 추가적으로 상승하거나 유지할 여지가 남아있으니 보조지표에서도 텔콘RF제약의 주가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기적으로는 조정이 예상되니 보조지표에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텔콘RF제약 수급

 

 

 

 

 

텔콘RF제약의 수급은 JP모건을 통해 휴마니젠에 공모주 청약을 한 만큼 외국인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기타법인에서도 수급이 체크되었는데, 기타법인에도 외국인 자본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휴마니젠의 주가와 연동되어 텔콘RF제약의 주가가 움직일 확률이 높아진 지금, 휴마니젠의 주가와 외인들의 수급을 잘 체크해볼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성공 투자하시고 모두 부자 되세요~

 

by assets maker